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3.07.20 14:52

원강수 원주시장 “공약 이행에 최선”

민선8기 공약 이행 보고회 개최

원강수 강원 원주시장이 20일 시청 10층 대회의실에서 ‘민선8기 공약 이행 보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 원주시청 제공). 이형진 기자
원강수 강원 원주시장이 20일 시청 10층 대회의실에서 ‘민선8기 공약 이행 보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 원주시청 제공). 이형진 기자

  (원주 더리더) 강원 원주시(시장 원강수)는 20일 시청 10층 대회의실에서 ‘민선8기 공약 이행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보고회는 원강수 시장 주재로 국.소.원장, 공약주관 부서장, 주민공약 평가단 등 90여 명이 참석해 민선8기 6개 분야, 84개 과제, 132개 공약사항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을 도출하고자 마련됐다.

  현재 민선 8기 공약 완료율은 22.7%로 30개 공약이 완료됐으며 나머지 102개 공약은 정상적으로 추진 되고 있다.

  시는 보고회 결과를 바탕으로 공약사업 추진 과정에서의 어려움과 문제점을 분석하고 개선하는 한편 분기별로 추진상황을 점검해 차질 없는 공약 이행을 위해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원강수 시장은 “민선8기 성공적인 공약 이행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해주신 주민공약 평가단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공약은 시민과의 약속인 만큼 시민들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공약 이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