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경제
  • 입력 2023.08.17 16:32

강원랜드, ‘김주영.송주한.임남규’ 비상임이사 후보자 확정

오는 9월 26일 임시주총에서 선임 의결 예정돼

강원랜드 행정동(자료사진). 이형진 기자
강원랜드 행정동(자료사진).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랜드(대표 이삼걸)는 17일 강원도 정선 본사 임원회의실과 서울사무소간 화상회의를 통해 ‘제206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총 7개 안건을 심의했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이사회는 이날 1호 안건인 ▲이사 선임 계획(안)을 통해 임기 만료된 3명의 비상임이사 후임선임을 위한 후보자를 확정했다. 이날 확정된 후보자는 송주한 3.3기념사업회 팀장, 임남규 폐광지역개발기금운용심의위원회 위원, 김주영 태백시지역현안대책위원회 위원장이다.

  이어서 ▲제29차 임시주주총회 소집(안)을 원안의결해 내달 26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그랜드볼룸에서 비상임이사 3인 선임을 위한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또한 이사회는 ▲청년창업기업 폐광지역 이전지원 사업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5차 추진(안)을 의결해 30억원을 지원하기로 하고 ▲2023년도 강원도민프로축구단 광고후원(안)을 심의해 최대 40억원을 후원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협력사 처우개선 및 복리후생 지원 관련 대.중소기업상생협력기금 출연(안)을 의결해 2023년 성과공유금 및 협력사 근로자 종합건강검진 지원을 위해 8억 33백만원을 출연하기로 했다.

  마지막으로 이사회는 ▲인사/급여/경영평가 재구축 용역사업(2016년) 자산 불용처리(안)과 ▲임직원 소송지원에 관한 규정 전부개정(안)을 심의해 의결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