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3.08.31 17:23

최승준 군수 “정선군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길”

최승준 강원 정선군수가 지난 30일 이틀간 문화예술회관 3층에서 임용 3년 미만 공무원 130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하고 있다(사진= 정선군청 제공). 이형진 기자
최승준 강원 정선군수가 지난 30일 이틀간 문화예술회관 3층에서 임용 3년 미만 공무원 130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하고 있다(사진= 정선군청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저연차 공무원 급증에 따른 업무 능력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직무보수교육을 추진했다고 31일 밝혔다. 

  군은 지난 30일부터 이틀간 문화예술회관 3층에서 임용 3년 미만 공무원 130명을 대상으로 직무보수교육을 실시했다. ‘정선행정의 문단속’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신규 공무원 증가에 따른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 기존 공무원들의 업무능력 향상을 통한 차질없는 군정 추진을 위해 마련됐다.

  교육에서는 직무별 필수 교육내용을 위주로 기획, 예산 및 보조금, 자치입법 및 감사, 적극행정, 인사 및 복무, 교육 및 후생복지, 정보보안, 회계, 도시계획에 관련된 교육이 진행됐다.

  특히 교육 첫날에는 최승준 군수가 1시간 동안 특강을 진행했다. 그동안 군정을 이끌며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정선군의 비전과 발전방안, 주요 현안사업은 물론 공직자가 갖춰야 할 올바른 가치관, 직장 내 소통과 협업에 대한 내용 등을 강의해 신규 공무원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최승준 군수는 “신규 직원들은 군의 미래를 대표하는 만큼 이번 교육을 통해 정선군의 성장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인재들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