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3.09.02 09:24

“적극 협력할 것”.. 이상호 태백시장-문관현.이한영 강원자치도의원 손잡아

이상호(가운데) 강원 태백시장이 지난달 31일 시청에서 간담회에 앞서 문관현(오른쪽).이한영(왼쪽) 강원자치도의회 의원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태백시청 민병훈 제공). 이형진 기자
이상호(가운데) 강원 태백시장이 지난달 31일 시청에서 간담회에 앞서 문관현(오른쪽).이한영(왼쪽) 강원자치도의회 의원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태백시청 민병훈 제공). 이형진 기자

  (태백 더리더) 이상호 강원 태백시장이 지난달 31일 시장 집무실에서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태백지역 도의원과의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2일 시에 따르면 이날 열린 간담회에는 이상호 시장 주재로 강원특별자치도의회 문관현.이한영(이름 가나다순)의원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간담회에서는 2024년도 강원도 전환대상 사업예산 신청에 따라 ‘태백문화예술회관 리모델링’, ‘태백 함태체육관 리모델링’, ‘태백 황지자유시장 아케이드 보수’ 등 시민 이용 시설에 대한 개선 사업과 2025년도분 신청 대상인 ‘태백 청정 파크골프장’, ‘용연동굴 관광 명소화’, ‘태백종합경기장 조명타워 확충’, ‘한국안전체험관 정원 및 산책길 조성’ 등에 대한 협조요청 및 의견수렴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한국안전체험관 운영 활성화를 위한 소방안전교부세 지원 등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문관현.이한영 도의원은 정기적인 소통을 통해 시의 현안을 논의하고,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이상호 시장은 태백시 집행부와 태백지역 도의원과의 소통과 유기적인 협력을 강조하며, 시의 중요 현안 사업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국.도비 확보가 필수적이라며 의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