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레저
  • 입력 2023.10.25 22:17

“올해도 하이원으로”.. 강원랜드, ‘X5 시즌패스’ 마지막 할인

하이원리조트 스키장(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하이원리조트 스키장(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랜드(대표 이삼걸)가 올겨울 하이원리조트를 포함한 5개 스키장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X5 시즌패스’ 마지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오는 31일 1차 판매가 완료되는 ‘X5 시즌패스’는 구매 시 하이원리조트,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 강촌, 에덴밸리리조트 5개 스키장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판매를 시작한 지난 9월 19일 첫날에만 1만 7천명이 구매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1차 판매종료를 앞두고 오는 10월 30일 하루 동안 기존 즉시 할인가에 최대 2만원 중복할인까지 적용해 40만 8천원으로 ‘X5 시즌패스’를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X5 시즌패스’는 오는 31일까지 티몬에서 구입 가능하며, 하이원은 스키장 개장일에 맞춰 선착순 300명에게 단독 시즌패스도 현장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하이원은 모든 시즌패스 구매자에게 객실·스키로커·리프트·렌탈·워터월드·식음업장 등 다양한 시설에 대한 할인권을 지급한다.

  이민호 세일즈팀장은 “겨울 스키시즌을 기다리는 마니아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부담 없이 스키장을 즐길 수 있도록 ‘X5 시즌패스’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하이원을 찾는 고객들이 안전하게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