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레저
  • 입력 2024.02.29 13:48

하이원리조트, 봄맞이 신규 웰니스 프로그램 운영

하이원 웰니스센터(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하이원 웰니스센터(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따뜻한 봄을 맞아 내달 1일부터 투숙객 대상 신규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봄의 공방’을 콘셉트로 한 신규 웰니스 프로그램은 ‘숲 공방’, 종이공예, 석고방향제 만들기, 마크라메(매듭실 레이스) 도어벨 만들기 네 가지로 구성돼 있다.

  ‘숲 공방’은 숲해설사와 함께 자연에서 찾은 솔방울, 나뭇잎 등을 활용해 함께 게임을 즐기고 작품을 만들면서 실내에서 숲을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나머지 프로그램에서도 한 시간 가량 종이꽃다발, 석고방향제, 마크라메 도어벨 등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다양한 작품을 만들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봄의 공방’ 프로그램은 웰니스 전용공간인 하이원 웰니스센터와 천장이 유리로 이루어져 따뜻한 햇살을 즐길 수 있는 ‘글라스가든’에서 매주 금요일과 주말마다 운영되며, 세부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민호 마케팅기획실장은 “어린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을만한 난이도로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니, 올봄 하이원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거운 봄나들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명상과 요가, 조향클래스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하이원 웰니스 프로그램은 2회 연속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선정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되며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