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경해 기자
  • 스포츠
  • 입력 2010.05.03 21:39

강원FC, ‘동심 마케팅’펼쳐

▲ 아린이이 날을 앞둔 3일 강원FC가 강릉시 홍제동 강릉초등학교 앞에서 곰돌이 캐릭터로 '동심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강원FC) ⓒ2010 더리더/전경혜
【춘천 더리더】강원FC는 어린이날인 5일에 열리는 홈경기를 앞두고 ‘동심 마케팅’으로 어린 관중 잡기에 나섰다.

  이를 위해 강원FC는 5일 어린이날에 특선영화 ‘이웃집 토토로’ 상영과 무한비상 그림 및 글짓기 대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태권도 격파 비보이 퍼포먼스, 유소년 선수들 대 강원FC 선수들의 미니게임 등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했다.

  강원 FC는 이날 보호자를 동반한 어린이는 무료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어린 관중을 잡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이에 앞서 3일 강원FC는 어린 팬들의 관심을 유도하고자 강릉초교에서 강원FC의 마스코트 곰돌이 캐릭터 인형을 준비해 한 차원 더 발전된 ‘동심 마케팅’을 펼쳤다.

 특히 최순호 감독을 비롯한 이을용, 정경호, 김영후 선수 등 강원FC 주전 선수들의 얼굴을 실사로 떠서 만든 마스크로 아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김원동 대표이사는 “어린이날에 열리는 홈경기인 만큼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모든 행사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강원FC의 희망인 어린이들로 가득 찬 경기장을 만들기 위해 강원FC만의 독특한 ‘동심 마케팅’을 펼쳐 보이겠다” 고 말했다.


  전경해 기자 dejavu57@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