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성현 기자
  • 지역
  • 입력 2011.08.23 17:48

이동진 “도봉산 축제 원동력은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제5회 도봉산 축제 주민참여 프로그램 공모

▲ 이동진 서울 도봉구청장(자료사진). ⓒ2011 더리더/박성현
  (서울 더리더) 서울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오는 10월 7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는 도봉산 축제를 주민이 직접 만드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 주민참여 프로그램을 공모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 공모에는 도봉구에 거주하거나 도봉구 소재의 직장을 다니고 있는 경우, 도봉구 소재의 문화복지 시설에서 수강하거나 단체의 연습실이 도봉구에 있는 경우, 기타 도봉구와 연관이 있음을 증명할 수 있는 경우에만 참여 가능하다.

  공모분야는 공연 프로그램과 체험마당 프로그램이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연극, 국악, 음악, 무용, 기타 대중예술, 비보이, 마술 등이 가능하다.

  체험마당 프로그램은 도예체험, 페이스페인팅 등 축제, 박람회, 지역문화행사 등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29일부터 9월 2일까지이며 제출서류는 참가신청서 1부, 서약서 1부, 프로그램 운영계획서 1부로 도봉문화원을 방문 접수하면 된다.

  단, 전화와 팩스(FAX)접수는 불가하다.

  이동진 구청장은 “도봉구를 대표하는 도봉산 축제의 원동력은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이다”며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도봉산 축제에 주민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함께하길 바란다” 말했다.

  한편 구는 오는 25일 오후 3시 도봉구민회관 2층 회의실에서 공모사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성현 기자 ps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