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남은주 기자
  • 여행
  • 입력 2010.05.06 16:25

컨티키코리아, ‘가족愛 해외여행 8선’ 선보여

▲ 세계적 배낭여행 전문회사인 컨티키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크루즈 여행부터 알뜰 캠핑 투어까지 다양한 ‘가족愛 여행 상품 8선’을 선보인다. ⓒ2010 더리더/남은주
 ◇세계적 배낭여행 전문회사인 컨티키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愛 여행 상품 8선을 선보인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해외 여행 상품으로 크루즈 여행부터 알뜰 캠핑 투어까지 다양한 프로그램 중 인기 상품 8선을 선정해 고객을 모집하고 있다.

  이들 상품은 낭만적 여행의 진수 지중해 크루즈와 그리스 일주 14일 상품 267만원, 영국,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투어 12일 상품 138만원, 유럽 분위기에 흠뻑 젖어볼 수 있는 서유럽 핵심 4개국 12일 175만원 등이 포함돼 있다.

  이 여행은 패키지 여행과 자유 여행 형태가 혼합된 선진국형 관광 상품이다. 항공료 별도이며 5명 이상 출발 시 5% 추가 할인, 17세 이하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컨티키(Contiki)의 한국지사인 컨티키코리아는 나라와 여행지 별로 짧게는 4일, 길게는 31일까지 여행 일정을 짜놓고 있다.

  유럽의 경우 한 나라만 보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집중코스 일정도 마련했다.

  여행일정이 자유로운 편으로 여행에 필요한 기본 요소만 미리 예약하고 도시 안에서는 각자 기호에 맞게 자유로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선택 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지만 이를 강요하지는 않는다. 몇 가지 상품을 제외하면 단 한 명이라도 연중 출발이 가능하다.

  김준용 컨티키코리아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들을 위한 여행 선물로 해외문화 체험과 영어 단기 연수 효과를 한꺼번에 얻을 수 있는 컨티키 투어도 꾸준히 인기를 누리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컨티키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자사 사무실에서 설명회를 열고 해외여행 시 준비사항과 여행에 대한 질의와 응답을 진행한다.

  자세한 일정과 문의는 컨티키코리아 홈페이지(www.contiki.co.kr)와 전화(02-3481-9680)로 하면 된다.

  남은주 기자 bonia2000@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