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남은주 기자
  • 사회
  • 입력 2010.05.09 01:30

김조경 태백경찰서장 “황지지구대 고생 많다”

▲ 김조경 태백경찰서장. ⓒ2010 더리더/남은주
【태백 더리더】김조경 태백경찰서장은 7일 “태백지역 치안수요의 70% 이상을 담당하는 황지지구대 여러분들이 열심히 해줘 고맙고, 또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 서장은 이날 황지지구대 회의실에서 가진 ‘신설파출소 순회토론회’에서 “최일선 치안현장인 황지지구대 여러분 모두가 고생이 많다”며 이같이 격려했다.

  김 서장은 “진작 같이 얼굴 맞대고 설렁탕 한 그릇하고 싶은 마음이였지만 지금까지 하지 못해 미안하다”며 ”오늘 이 자리가 비록 짧은 시간이지만 마음을 터놓고 태백경찰서 발전을 위해 서로 의견을 나누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날 토론회에서 김 서장은 “시민들 기대에 부응하는 신뢰받는 경찰상을 구현하기 위해 상하수평간 격의없는 의사소통과 토론문화를 통해 서로 이해하며 노력하는 경찰이 되자”라는 당부의 말을 잊지 않았다.

▲ 김조경 태백경찰서장이 7일 태백시 황지지구대 회의실에서 열린 ‘신설파출소 순회토론회’에서 신뢰받는 경찰상을 구현하기 위해 상하수평간 격의없는 의사소통으로 최일선 치안현장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2010 더리더/남은주

  또 “찾아가는 서비스 행정으로 시민들에게 신뢰 받을 수 있는 경찰로 거듭나 지역 주민의 요구보다 먼저 움직이는 치안서비스를 실현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김 서장은 “오늘 뿐만 아니라 앞으로 기회가 있을 때 마다 여러분들하고 이런 자리를 자주 만들고 싶다”며 “시간이 주어지면 이런 자리를 자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지난 3일 장성파출소로 시작한 순회토론회는 시민들 곁으로 가까이 다가가고 경찰서 발전을 위한 자리로 이어지면서 이번 주 황지지구대 순회 토론회를 마무리 했다.

  남은주 기자 bonia2000@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