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경해 기자
  • 지역
  • 입력 2011.09.03 11:18

정갑철 화천군수 “커뮤니티센터에서 멋진 꿈 그려 나가자”

▲ 정갑철 강원 화천군수가 2일 커뮤니티센터 준공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11 더리더/전경해

  (화천 더리더) 정갑철 강원 화천군수는 2일 개최된 커뮤니티센터 준공식 축사에서 “커뮤니티센터는 주민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다. 이웃마을이 무엇을 하는지 배우고 함께 설계하는 발전의 장소”라고 말했다.

  정 군수는 “파로호권의 발전에 대해 생각해 본 것은 오래전 도에서 행정계장으로 지낼 때부터다. 미래를 바라보는 혜안을 가진 당시 한상철 군수의 앞선 계획을 접했던 경험이 있다”며 회상했다.

▲ 정갑철(왼쪽) 강원 화천군수가 2일 커뮤니티센터 준공식에 참석해 내부시설 안내를 받고 있다. ⓒ2011 더리더/전경해

  이어 “지금 만족해서는 안 된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커뮤니티센터를 활용하고 지역개발의 큰 그림과 멋진 꿈을 그려나가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 군수는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고 의논하면서 대안을 제시해 군과 의회에서 싸워 쟁취해야 하는 것이다. 호수와 산이 아름다운 멋진 마을로 만들어가기 바란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 2일 강원도 화천군 간동면 커뮤니티센터 준공식에 정갑철 강원 화천군수, 김순복 화천군의회 의장, 전흥진 농협중앙회 화천지부장, 주종화, 이태호, 김순옥, 박선길, 신금철 화천군의원, 방승일 강원도의원 등이 참석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2011 더리더/전경해

  한편 화천군 간동면 유촌리 파로호권역 농촌마을 종합개발사업일환으로 추진한 커뮤니티센터 준공식에는 정갑철 군수, 김순복 군의회 의장, 전흥진 농협중앙회 화천지부장, 주종화, 이태호, 김순옥, 박선길, 신금철 군의원, 방승일도의원, 마을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전경해 기자 jk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