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지역
  • 입력 2011.09.26 11:30

하이원리조트, 무료 어린이 영어마을 운영

글로벌 키즈 스쿨

▲ 하이원리조트 ‘글로벌 키즈 스쿨’(사진=하이원리조트 제공). ⓒ2011 더리더/이형진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최흥집)가 지난 24일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글로벌 키즈 스쿨’ 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하이원리조트 마운틴 잔디 광장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키즈 스쿨은 글로벌 영어마을, 글로벌 미션마을, 글로벌 공연장 등 3가지 섹션으로 구성되며 만 12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글로벌 영어마을이 펼쳐진다.

  어린이들은 마을에 입장하기 위한 출입국 심사 체험을 시작으로 글로벌 약국, 은행, 리조트, 마켓, 식당, 경마장 등의 체험 시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원어민 강사와 직접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영어를 접할 수 있어 실용 회화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즐기는 영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미션마을에서는 외국인 강사와 함께하는 서바이벌 단체게임과 외국인 강사의 지령에 따라 아이들이 과제를 해결하는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외에도 글로벌 공연장에서는 특별한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어린이 영어 뮤지컬 ‘브레멘 음악대’ 와 연극의 율동 및 대사를 간단하게 배워보는 연극 놀이 체험이 준비돼 있다.

  딱딱한 교실에서 벗어나 가을 바람이 부는 자연에서 영어를 배우는 이번 행사는 비교적 열악한 교육환경에 있는 강원도 폐광지역 어린이들은 물론, 하이원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양질의 영어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컨벤션호텔의 개장과 함께 글로벌 시대에 한걸음씩 다가가고 있는 하이원리조트는 앞으로도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지난 24일 시작된 글로벌 키즈 스쿨은 10월 1일과 8일 두 차례 더 행사가 진행되며 행사 당일 현장 신청,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참가비는 무료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igh1.com) 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 (☎1588-7789)하면 된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